사이트맵 보기

품질방침

우지기업 주식회사는 품질 경영시스템 ISO 9001을 구축하고 품질관리 지침 (매뉴얼/절차서/지침서)에 따라 체계적인 품질관리 활동을 수행합니다. 내부역량 강화를 통해 품질 프로세스의 단계별 절차 및 판단 기준을 명확하게 지키며,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하여 고객과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극대화합니다.

품질관리 활동 프로세스

품질관리체계

STEP 1. PLAN

현장 특성을 반영한 품질 기준 수립

  • 고객 및 법령, 규제의 요구사항 준수
  • 매뉴얼 / 절차서 / 지침서 작성을 통한 표준화와 프로세스 구축
  • 서비스의 정확성, 적시성, 신뢰성 확보

STEP 2. DO

교육 및 훈련

  • 임직원 교육 및 훈련을 통한 직원역량 제고 및 품질의식 고취
  • 업무프로세스의 표준화 및 개선

STEP 3. CHECK

점검 및 평가

  • 품질 기준 준수 여부
  • 품질관리 Audit (자체평가 / QM팀 평가)

STEP 4. ACTION

품질관리 시스템 개선

  • 점검 및 분석결과 반영
  • 개선결과 확인 및 보수교육 실시